자주 묻는 질문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기타
판매되는 상품은 정품이 맞나요?

모노그램G 에서는 가품 판매 발생을 방지하고자 가품 보상 제도를 실시합니다. 안전한 명품거래 시스템을 위한 제도로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품 의심 상품은 관련 자료를 제출해주시면, 감정 후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구매금액의 2배 보상 및 제대가 진행됩니다.

*위조품처리정책 관련 안내는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eb.i2bc.co.kr/bbs/content.php?co_id=7 

기타
상품문의는 어디서 하면 되나요?

문의가 필요하신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문의]의 상품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상품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답변은 해당 상품의 판매자가 직접 작성합니다.

기타
상품에 이상이 있습니다.

오염 및 하자상품을 받으셨다면 해당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색
최근 검색어
전체삭제
최근 검색어
04.28 2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