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교환/반품/환불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무통장입금 환불

영업일 기준으로 영업시간 내에 순차적으로 환불 계좌로 입금되고 있습니다.
※ 환불 계좌 불일치로 환불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환불
환불일로부터 카드사 환급 소요일 기간 경과 후 카드취소로 환불되고 있습니다.

체크카드 : 사이트내 환불일자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신용카드 : 사이트내 환불일자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묶음결제 주문건 : 체크카드, 신용카드 관계없이 사이트내 환불일자로부터 영업일 기준 4-6일

교환/반품/환불
구매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구매취소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구매취소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구매취소 승인 후 순차적으로 환불이 진행되고 있으며,

[상품준비중]단계에서 부득이하게 취소원할시 취소신청 버튼을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판매자 정책에 따라 취소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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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확정]후에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상품오염, 하자를 제외한 구매확정완료 후 교환 및 반품은 실제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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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주소지는 어디로 설정해야 하나요?

해당 상품을 판매한 판매자에게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보내시면 됩니다.

모노그램G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중개해드리는 오픈마켓 사업자로서 직접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의 주소지로 반품상품을 보내시면 됩니다.

판매자에 따라 이용하는 배송회사가 상이하기 때문에 [상품상세 페이지>배송/반품/교환]사항을 확인하시거나,

기입된 반송정보가 없는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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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마이페이지>MY주문>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배송완료 주문건에 한해서 [교환/반품요청]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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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시에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교환 또는 반품할 때 원인 제공자에 따라 배송비 부담 주체가 달라집니다.

 

- 구매자 귀책인 경우 : 구매자 부담 (단순 변심, 색상 또는 사이즈 미스 등)
- 판매자 귀책인 경우 : 판매자 부담 (오배송, 상품 하자 등)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반품/교환]사항에서 유의사항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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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

2.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시거나 사진을 찍어놓으세요.

3.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하여,반품 또는 교환 여부를 협의합니다.

% 만약,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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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하자로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교환(반품0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반품)일 경우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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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A/S에 관한 정보가 없을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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